• 안전한 식품’으로 고객이 신뢰하는 ’친구 같은 기업’
  • 안전한 식품’으로 고객이 신뢰하는 ’친구 같은 기업’
  • 안전한 식품’으로 고객이 신뢰하는 ’친구 같은 기업’
  • 안전한 식품’으로 고객이 신뢰하는 ’친구 같은 기업’
  • 안전한 식품’으로 고객이 신뢰하는 ’친구 같은 기업’

VISION

VISION

미션 Mission

고객과 친구이고
싶은 기업

비전 Vision

국내 식품 제조 부문
Hidden Champion
성장, 도약

핵심가치 Core Value
  • 신뢰

    (내부) 상호신뢰, 팀워크를 통한 조직역량 극대화

    (외부)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

  • 소통

    (내부) 열린마음과 생각으로 대화하고 실행

    (외부) 좋은 제품은 고객과의 저속적인 대화와 니즈반영에서 시작

  • 가치 창조

    (내부) 고객만족과 일의 가치를 생각하여 실행

    (외부)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더 높은 수준의 제품, 서비스를 제공